네임드사다리

네임드사다리

「물론∼남편님~」
얼굴을 가슴에 칠하면서, 손가락으로 가슴을 만지작거리지 말아라.
「이 세계에서 레벨 62의 마족과 싸우려면 , 어느 정도의 전력이 있어?」
「준비할 수 있는 말의 레벨은?」

「최대 48 정도다」
「그렇다면 성속성의 무기를 준비해 6명정도의 밸런스가 좋은 파티라면 이길 수 있어요∼」
「6명이나 없는데. 48의 마법사가 한사람, 40 타이중반이 3명, 40 전후가 2명」
「조금 어렵지만, 30대 후반의 사람이 10명 정도 보조로 돌면 어떻게든 된다고 생각해요?희생은 꽤 나온다고 생각하지만요」

손가락으로 만지작거리는 것을 멈추어 이쪽을 올려본다.
「남편님, 매우 이 도시의 전력에 자세하네요. 상인이 아니었어?」
「군인에 아는 사람이 있어. 그리고 상인을 자칭하고 있지만 상업 활동은 완전히 하지 않았어」

「자주(잘) 5명이나 노예를 살 수 있었던 원이군요」
「그냥, 미궁에서|마핵《코어》를 많이 손에 넣었고, 잠시는 돈이 부족하지 않는다고 생각해」
돈은 룡들로부터 강탈한 것이지만, 정직하게 말하면 이야기가 까다로워질 것 같아서 현혹하다 해 둔다.
가슴을 만지작거려 오는 손을 위로부터 꽉 쥐면(자), 무엇을 착각 했는지 입을 움츠려 키스를 해 오려고 한다.
그것을 되물리쳐, 몸으로부터 당겨 벗겨 룰의 옆에 재운다.

싸구려의 로브와 외투로 갈아입어 방을 나온다.
「어디 가∼」라고 (듣)묻는 아리사에 「아침까지 자라」라고 「명령」만 해 방을 나온다.
초고의 아리사의 과거가 울 지났으므로 개고를 반복하고 있으면(자) 이야기가 이상한 방향으로.
캐릭터를 기억하기 쉽게 캐릭터의 특징 위에 루비로 이름을 싣는 형식을 시험했습니다만, 악평과 같은의로 4장으로부터 변경합니다.

3-8. 가면의 용사
사트입니다. 어렸을 적에 변신 히어로의 흉내를 해 논 일은 있습니다만, 정말로 변신 히어로같은 일을 하는 처지가 된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던 사트입니다.
나는 미궁으로 돌아오고 있다. 금발의 만과 가면을 쓴 용사 (웃음) 스타일이다.

수낭들은 숙소에서 휴식을 받게 하고 있으므로 한사람이다. 포치와 타마가 없기 때문에 「함정 해제」스킬을|유효화《아크티베이트》한다.
맵을 열어, 팔악마가 있어야할 장소까지의 경로에 마커를 기입해 간다.
좋아, 이것으로 분기점마다 맵을 읽는 수고를 줄일 수 있다.

당분간 진행되면(자) 함정 발견 스킬이 함정의 존재를 가르쳐 온다. AR표시되는 것보다 먼저 웬지 모르게 함정이 있는 장소를 알 수 있다.
기세를 붙여 도약해, 함정을 뛰어넘는다.